유흥업소 청소년 출입 OPTIONS

유흥업소 청소년 출입 Options

유흥업소 청소년 출입 Options

Blog Article

계속 적지않은 돈을 벌다보니까 쓰고싶은 욕구가 계속 생기지만 목표금액 때문에 그리고 부모님생각에 자제하고 아주 가끔 옷이랑 생필품, 화장품사는것으로 해소했고, 가끔 술이나 맛있는거 먹은게 끝이다. 어떻게보면 이곳에 오기전 평소보다도 검소했던것 같다.

나오기도 했다. 아주 잠깐의 웃음 그리고 내일 또 지옥으로가는 기분..내일 출근이 정말 너무 무서웠다. 내일은 제발 외모, 나이를 떠나서 젠틀한 손님이 와서 이야기만 나누다가 갔으면 좋겠다..

딱 한두타임만 연장해보세요 반응이달라요. 연지는 나이도 어린데 잘하네요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하드코어 제일밑바닥 아님..? 진짜오갈데없고 ㅈㄴ 못생긴애들만 가서버는데라고들었음..페이도적고ㅠㅠㅉㅉ 답글 입력 영역

손님이 계곡주를 마시면 가슴을 애무하도록 내어주게되는데 이 메뉴얼은 이미 가게의 광고가 되어있는 부분이고 '북창동식 술집' 이라는 타이틀이 있기 때문에 재끼기가 read more 힘들었다.

파트너도 왜이렇게 주위 눈치보냐고 그럼.. 아 진짜 이 좆가림 어떻게 해야될지...

가게에는 아빠라는 인물도있는데 삼촌이라고 부르기도하고 아빠라고 부르기도하는데 이부분이 가장 극혐이었다.  아가씨들은 퇴근하면 스트레스풀러 호빠를 다니는 부류도있는데 보통 언니들은

잡담

그러다 매직미러 ㄱㄱ 아고고나 테메나 여기나 항상 계륵같은 여자는 딴놈이 초이스하면 존나 급후회 ㅋㅋㅋㅋㅋㅋㅋ(막상 내가 초이스하면 후회했을거면서)

항상 형제상회 가는데 부랄친구가 존나 내륙+촌놈이라 싱싱한 생선 잡는걸 보여주고 싶어서 도미 한마리 사서 회뜨고 먹고 우정타령하면서 놈

명예훼손, 개인정보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유흥업계에 흔들리는 여자들이 많은 것 잘 아는데 제발 이세계로 발을 딛지 않았으면 합니다.

가게에 마이킹(돈을 먼저 받고 갚아가면서 일을 함) 땡기는 언니들과는 사이를 멀리 할 수 밖에 없었다. 보통 가게에서도 아가씨들은 끼리끼리 부류를 나눠지내고 그 부류는 쉽게 바뀌기도한다. 

그 중에 기억남는 새끼는 꼭 아가씨 팔에끼고 모텔가면서 자기 아들과 통화하는 아재가 있었음.

Report this page